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故손정민군 사건 내사종결 후 3년간 폐쇄된 수상택시 승강장을 이용하는 서울 마리...
    카테고리 없음 2021. 7. 3. 17:34

    故손정민군 사건 내사종결 후 3년간 폐쇄된 수상택시 승강장을 이용하는 서울 마리...

     

    네티즌의 반응

    sena kim

    참..더럽다..

    돈으로..

    할수있는건다하는구만ㅋ

    굳이 오늘첨 저길 임대받아 사용??..

    참...기가차고..기막히다...

     

    한계령

    에휴. 이제 아주 현장훼손까지 하나 보네요. 현장에서 보는 끝장tv님 분통 터지시겠어요. 덕분에 저희가 실시간으로 그거들 하는 짓을 보네요ㅠ

     

    유금선

    정민이사건현장훼손하는거아닌지짬짝놀랐습니다

     

    스트롱

    오늘 비오니 맘이 더 안좋네요!

    정민이가 편의점 오가느라 쿠팡가지러 술 마실 시간도 없이 뛰어다녔는데 

    만취도 아닌데 왜 숨졌는지를 우리는 알아야하고 왜 안면파열과 자상이 생겼는지 .만약에 돌에 부딪혓으면 피가 묻어야되는데 피도 없는데 왜 수사를 마치는지 이써글농들아!

    국민들은 끝까지 알아야겟다

     

    윤미선

    뭔가 처음 접하는 광경 ㅡ 정민이가 준서의 끈질긴 술마시자는 제안에 당황해 했던표현

     

    서울마리나 개인요트회사가

    서울 수상택시 승강장에 임대를 받나

    한강사업본부는 국가세금으로 뭐하는거?

     

    이제 아무나 여기와서 시체 버리는건가요?

    타살후 자살처리

     

    3년동안 폐쇄된 택시 승강장을

    개인이 임대해서 사용?

     

    중국 조선족 다 투표권주고

    중국인 주석으로 앉히고

    대한민국 접수하고

    중국말로 솰라솰라

    큰소리로 시끄럽게 떠들고

    한국말하면 잡아가두고 

    그런날도 오겠네

    지금 하는꼴 봐서는

     

    thanks you __반중 친미_

    도데체  먼짓들인지

    첨부터 폐쇄된  #반포수상택시 

    거기가  이상했다

     

    김진옥

    우리나라 걱정이다정말

     

    J潭 kim

    조선족이네~말투가 딱 티가나네 "우리는~~" 그리고 여럿나오고 왁자지껄한것도 중공조선족같네요!!!

     

    박지원

    헐이렇게종결 ㅠ

     

    김명순

    요트회사.서울마리나

     

    제니

    서울마리나 요트회사네요

     

    상숙 정

    서울마리나?

     

    이환희

    뭔일인진 참

     

    한계령

    서울 마리나 요트회사 있구요

    여의도쪽?에 있는데 인천해양경찰청 한강파출소가 그건물에 있다네요

    헬기타는 것도 있구요. 대만청주제 자전거 관광 전시회? 여러모로 수상한 곳이네요

     

    데이지

    손정민군 추모공원

    자리를 없애버리려고

    지랄발광들을 하는듯

     

    김명순

    네.한강사업본부.여의도에크게전에부터

     

    이정은

    와!

     

    주Young

     

    서울마리나와 목포마리나 서울마리나 해상60척 육상30척 요트 보트 모터보트운영 시작은 2011년 목포마리나 는 2009년

     

    장난나70

    여러가지한다 진짜

    손님모시고ㅠ

    나라꼴  진짜‥

     

    김진옥

    ㅎㅎㅎ 아 웃긴다

     

    깨알깨알

    저런곳에 오ㅔ 임대를 하나요??국가 소유물 해야지요

     

    lydia J.

    검찰개혁 외치던 분들

    만족하십니까

    검경합동수사도 모자를 판에

    경찰지역자치제 오지구요

     

    브론즈

    클럽&요트 회사 홈피네요.

     

    정윤주

    서울 마리나 회사 있습니다

     

    백의천사

    서울마리나 공식 수상 레져 입니다

     

    Yeongok Kim

    ㅋㅋㅋ 한강물 겁나 무섭게 흐르네! ㅋㅋㅋ

     

    브론즈

    회사 운영이 되던곳 같은데요

     

    백의천사

    수상레저 이네요 서울마리나

     

    정윤주

    여의도에서 요트 운영하고요

     

    사랑이

    어이없네요

    정민이 추모공간을 없애려는 짓이네요

     

    백의천사

    네있어요

     

    Yeongok Kim

    씨지영상!!!빙고!

     

Designed by Tistory.